logo

/menu
/menu
/close

媒体报道

 

제목 코성형, 재수술 비율 높아‥코성형 유명한 병원 찾는 법?
조회수 1,829 등록 날짜 2018-10-23

67dad247d6d753d0e3cfa10bd612acce_1548384800_3858.jpg
 

 

 

 

외모개선을 위한 눈성형과 코성형이 크게 대중화되고 있지만, 재수술 비율 역시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코성형은 재수술 비율이 가장 높은 수술 중 하나다. 코수술은 신체 내에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이물질에 대한 염증반응이 생기기 쉽기 때문이다. 또 코는 얼굴의 중반에 위치해 인상을 좌우하는 힘이 크기 때문에 약간의 비대칭이 발생해도 재수술이 필요하게 된다.

 

실제 코성형 유명한 병원들에 따르면, 코재수술은 비대칭이 심각한 코 수술 건이 많은 편이다. 또 코 끝에 염증이 생겨 피부가 붉게 변하거나 보형물이 비치는 경우도 있고, 보형물이 코 끝으로 내려와 부자연스러운 경우, 보형물의 구형구축 현상이 발생해 코 모양 자체가 들려 변형이 되는 경우 등이 있다.

 

글로비성형외과 노봉일 원장은 “보형물을 삽입하는 코성형은 다른 성형에 비해 난이도가 높으며, 그만큼 재수술 확률도 높은 편”이라며, “코수술은 특정 수술법에 집중하는 것보다는 생김새와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맞춤코성형을 잘하는 병원에서 진행해야 하고, 안전을 위해서는 사후서비스까지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맞춤코성형은 개개인에게 알맞은 보형물과 수술방법으로 진행되는 코수술법으로,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코성형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방법이다. 직선라인과 반버선라인, 직반라인 등, 개인 얼굴에 맞는 이상적인 콧대 라인과 함께 코끝성형까지 더불어 진행해 단점을 최소화하고 장점을 살려내는 수술 결과를 보여준다.

 

코성형 잘하는 병원을 선택할 때도 신중해야 한다. 우선 저렴한 가격에 현혹되지 말고 임상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병원에서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수술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상담 시에는 치료방법과 필요성, 수술 후 발생할 수 있는 후유증과 부작용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들어두는 것도 필요하다.

 

글로비성형외과는 코성형 10년 책임보증제를 통해 코수술 후에도 안심하고 사후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정책을 선보이고 있다. 코성형에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 의료진을 통해 1:1 전담 관리를 받을 수 있고, 수술 후에는 최첨단 스마트룩스를 통해 충분한 회복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특히 코성형, 코끝성형 등의 수술 후에는 붓기나 출혈, 통증, 비대칭 등의 부작용이 보고되고 있으므로 코성형 잘하는 곳을 찾을 때는 신중할 것이 당부된다.​ 

 

원문출처 :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53985 

댓글목록

글로비성형외과님의 글에 아직 댓글이 없어요..ㅠㅠ
댓글은 글쓴이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