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menu
/menu
/close

媒体报道

 

제목 [칼럼] 눈성형, 쌍꺼풀수술 상담 잦아지는 10월~11월, 이것만은 주의해야
조회수 2,297 등록 날짜 2018-10-22

67dad247d6d753d0e3cfa10bd612acce_1548385003_1977.jpg
 

 

 

날씨가 추워지고, 수능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이 시기는 방학기간인 학생들과 수능이 끝난 이들이 본격적으로 성형수술을 알아보기 위해 병원으로 향하는 때이다.

이런 수능시즌과 겨울방학 시즌에는 경제적 여유가 부족한 학생들을 타겟으로 저렴한 눈성형가격을 내세워 단체할인이나 패키지할인 등의 성형 이벤트들도 성행한다.

 

학생들을 겨냥한 병원들의 이러한 이벤트는 특별한 혜택을 주는 긍정적인 의미가 있다. 

그러나 상업성에 치중한 마케팅 수단이 되면 수술의 만족도는 책임지지 못하는 사태로 이어지기도 하므로 각별한 주의가 당부된다.

 

실제 이벤트성으로 쌍꺼풀수술이나 눈매교정수술을 받은 후 부작용을 겪거나 쌍꺼풀재수술을 받는 등, 의료분쟁사례도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는 지적이다. 

따라서 저렴한 가격으로 눈수술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 집중하기 보다는, 자신에게 꼭 필요한 수술인지, 수술 후 관리나 처치가 확실한지 등을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좋다.

 

겨울방학 시즌이나 수능시즌에는 성형수술 사례도 많은 만큼, 부작용을 호소하는 피해 사례도 적지 않다. 

이러한 위험을 피하기 위해서는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다. 눈성형비용보다는 실제 수술을 받은 환자들의 수술 후기나 집도 원장의 경력, 

상담하는 원장과 수술을 집도하는 원장이 다른 페이닥터 유무 등의 전반적인 환경을 확인해 보는 것이 눈성형 잘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방법이다.

 

또 눈성형 잘하는 곳 찾기 위해서는 지나치게 홍보성이 짙은 이벤트는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고, 유명한 병원 상담을 받을 때도 반드시 의사와 직접 면담을 통해 

충분한 상담을 받는 것이 부작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

 

특히 할인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병원 수술 시에는 세심한 진찰과 수술, 후 관리를 철저하게 받기 어려울 수도 있으므로, 

비교적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병원을 선택할 것이 당부된다.

 

원문출처: http://medicalreport.kr/news/view/57562

댓글목록

글로비성형외과님의 글에 아직 댓글이 없어요..ㅠㅠ
댓글은 글쓴이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