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menu
/menu
/close

媒体报道

 

제목 보기 싫은 튼살 없애는 방법, 수술로 한 번에?
조회수 1,920 등록 날짜 2018-02-12
67dad247d6d753d0e3cfa10bd612acce_1548387695_8146.jpg


갑작스레 살이 찌거나 급격하게 키가 크면서 피부에 튼살이 생겨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있다. 또 임신한 여성들의 경우 배 주변에 생기는 튼살이나 임신선 등을 흔히 경험한다.

튼살은 피부 체표면이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나타나는 증상이다. 정상 피부 조직과는 다른 조직이 피부 표면을 채우면서 발생하며, 엉덩이나 복부, 허벅지 등의 부위에 하얀색이나 옅은 갈색으로 땅이 갈라지는 형태를 띈다.

이렇게 튼살이나 임신선 등이 생겼다면 빠른 치료를 통해 최대한 본래 피부와 같은 상태로 만들어 주는 것이 좋다. 방치되는 시간이 오래될수록 치료가 점점 더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튼살 초기단계의 환자라면 튼살없애는 방법으로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튼살크림이나 한두 번의 레이저 치료로 금방 회복될 것이라는 생각을 갖곤 한다. 하지만 튼살 부위가 점점 심화될수록 화장품이나 레이저로는 치료가 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압박감이 생기기 시작한다.

이런 경우 튼살을 한번에, 빨리 없애고 싶다면 ‘임팩트 튼살성형’과 같은 수술적인 치료가 가장 효과적으로 튼살없애는 방법이 된다. 임팩트 튼살성형은 기존의 튼살치료법처럼 조금씩 천천히 나아지는 튼살치료가 아닌, 한 번의 치료로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치료법이다.

특히 다이어트 튼살이나 튼살레이저, 튼살크림 등으로는 큰 효과를 보지 못했던 이들의 경우, 임팩트 튼살수술을 적용하면 수술 후 육안으로는 쉽게 눈에 띄지 않을 정도로 뚜렷한 튼살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무엇보다 1회 수술로 튼살을 영구적으로 해결할 수 있고, 팔이나 가슴, 허벅지, 종아리튼살 등 신체 어느 부위든 적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글로비성형외과 남상재 원장은 “흔히 임신, 성장, 체중증가 등으로 생기는 튼살은 대부분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이면 눈에 띄는 부위에 많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 때문에 겨울철 미리 임팩트 튼살성형을 통해 확실한 효과를 보려는 이들이 많다”라며, “튼살성형, 튼살수술은 개인에 따른 튼살의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해 적절하게 적용되어야 하는 만큼, 숙련된 의료진을 통해 상세히 상담을 받은 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다만 성형수술의 경우 개인에 따라 붓기나 통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신중을 요한다.



출처 : http://www.dtnews24.com/news/articleView.html?idxno=505033

댓글목록

글로비성형외과님의 글에 아직 댓글이 없어요..ㅠㅠ
댓글은 글쓴이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