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menu
/menu
/close

媒体报道

 

제목 여성들의 고민 튼살제거, 1회 치료로 없애는 방법 있다?
조회수 1,520 등록 날짜 2017-12-14

67dad247d6d753d0e3cfa10bd612acce_1548387814_4465.jpg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갑작스럽게 살이 찌거나 임신한 여성에게서 쉽게 나타나는 튼살. 허벅지나 복부, 엉덩이 등이 얇게 갈라지는 튼살은 한 번 생기면 피부에 평생 남는 흉터와도 같다.

튼살은 건강 상에 큰 문제를 일으키는 질환은 아니지만, 미용적인 관점에서 상당한 콤플렉스가 되기 때문에 치료하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다. 이 때문에 튼살 없애는 방법으로 튼살제거 크림 등이 나와 있지만 정확한 효과에 대한 언급은 부족한 편이다.

 

또 최근에는 튼살제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으로 환부에 타투를 하는 이들도 생기고 있다. 그러나 타투의 경우, 잘못된 디자인이나 실력이 미흡한 시술자에게 시술을 받게 되면, 오히려 더 심한 상처로 남을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당부된다.

만일 튼살제거를 위해 튼살 타투까지 고려할 정도로 콤플렉스가 심한 이들이라면, '임팩트 튼살성형'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임팩트튼살성형은 약물이나 레이저와 같은 피부 표면 시술이 아닌, 피부 내부의 재생을 촉진시켜 한 번의 수술로 튼살을 치료하는 수술법이다.

임팩트 튼살성형 수술을 집도하고 있는 글로비성형외과 남상재 원장은 "임팩트 튼살성형은 기존 치료법처럼 조금씩 천천히 나아지는 튼살치료가 아닌, 한번에 좋아질 수 있는 수술적인 방법"이라며, "병원을 여러 번 내원할 필요도 없고, 한 번의 수술로 튼살 완치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일반적인 튼살제거 치료가 주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해야 하고, 적어도 3~5회의 시술이 필요한 반면, 임팩트 튼살수술은 1회 방문 1회 수술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병원측의 설명이다. 수술 적용 부위도 가슴튼살이나 복부, 허리,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튼살 등 다양한 부위에 무리 없이 적용이 가능하다.

수술은 성형외과 전문의인 남상재 원장이 직접 상담 및 수술집도, 사후관리까지 진행하므로 신뢰도가 높고, 튼살성형에 특화된 수술법으로 꼼꼼하고 정교하게 진행된다. 수술 후 회복기간 동안에는 수술 부위 및 주변피부에 콜라겐 재생주사를 더불어 시행하고 튼살 재생크림 관리를 더함으로써 단시간 내 피부재생 및 새살이 돋는데 효과를 볼 수 있다.

다만 성형수술은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수술 후 통증이나 붓기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반드시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 상담을 통해 필요여부를 체크하고 안전하게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출처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127 

댓글목록

글로비성형외과님의 글에 아직 댓글이 없어요..ㅠㅠ
댓글은 글쓴이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