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menu
/menu
/close

언론보도

다양한 매체를 통한 글로비 소식을 알아보세요.

언론보도
제목 임산부 골칫덩이 ‘튼살’ 없애는 방법, 수술로 한 번에 치료 끝
조회수 2,254 등록 날짜 2018-08-28

 

임산부 골칫덩이 ‘튼살’ 없애는 방법, 수술로 한 번에 치료 

67dad247d6d753d0e3cfa10bd612acce_1548385930_2831.png

[CCTV뉴스=김진영 기자] 최근 임신 후에 생긴 튼살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튼살은 비만이나 성장, 임신 등으로 겪는 급격한 체중변화로 인해 피부가 팽창하면서 
피부 중간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조직 층이 손상되어 나타나는 피부현상을 말한다.

튼살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그 스트레스가 얼마나 큰지 알고 있다. 특히 임산부의 경우라면 가뜩이나 신체적, 정신적으로 변화가 큰데, 

거기에 튼살까지 더해져 더 큰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사실 많은 임산부들이 출산 후에는 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튼살도 없앨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한 번 생긴 복부 튼살, 엉덩이 튼살, 허벅지 튼살 등은 갈수록 하얗게 두드러지고 점점 더 두드러지는 것이 현실이다.

 

이렇게 튼살로 고민하는 임신 여성은 전체 임산부의 75%~90%에 육박한다. 주로 임신 6~7개월 시기에 나타나기 시작해 막달로 갈수록 튼살 부위가 넓어지는 특징이 있다.

임산부에게서 나타나는 튼살은 체중증가뿐 아니라 부신피질 호르몬에 의해서도 나타난다고 알려져 있으며, 튼살레이저 등의 치료로는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다행히 출산을 한 여성들의 임산부튼살제거는 성형외과의 튼살제거수술을 통해 없애는 것이 가능하다.

임팩트 튼살성형은 일반적인 튼살레이저 등의 치료법과 다른 방법으로 한 번에 확실한 결과를 보장하는 튼살제거수술이다. 

존의 튼살 없애는 방법들은 피부 표면의 치료로 일시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반면, 

튼살제거수술은 피부 진피층 속의 튼살 원인을 직접 치료하기 때문에 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글로비성형외과 남상재 원장은 “튼살성형은 약물이나 레이저 같은 피부 표면시술이 아닌, 피부 내부의 재생을 촉진해 한 번에 튼살을 제거하는 치료법이다. 

붉은 튼살부터 오래된 흰색 튼살까지 한 번에 좋아지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하며, 

“1회 수술로 가슴, 복부, 허리,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등의 튼살을 영구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임산부튼살제거수술은 꼼꼼하고 정교하게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진행된다. 

수술 후 회복기간 동안에는 콜라겐재생주사를 통해 피부재생 및 새살이 돋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튼살재생크림관리를 제공해 

수술부위와 주변피부의 빠른 재생회복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다만 튼살제거는 개인에 따라 수술 후 붓기나 통증 등의 부작용을 겪을 우려가 있으므로, 
튼살제거비용에 집중하기보다는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가 상담, 수술집도, 사후관리까지 직접 제공하는 병원을 찾을 것이 권장된다.


댓글목록

글로비성형외과님의 글에 아직 댓글이 없어요..ㅠㅠ
댓글은 글쓴이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

이벤트
닫기

빠른상담문의

02-515-3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