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menu
/menu
/close

언론보도

다양한 매체를 통한 글로비 소식을 알아보세요.

언론보도
제목 튼살, 성형으로 없앤다…튼살제거 수술 치료효과는?
조회수 3,320 등록 날짜 2018-04-20

튼살, 성형으로 없앤다…튼살제거 수술 치료효과는?

67dad247d6d753d0e3cfa10bd612acce_1548386724_8188.jpg




바야흐로 치마가 짧아지고 반팔을 입는 계절이 돌아왔다. 다이어트로 날씬하게 몸매를 가꾼 이들이라면 봄, 여름이 반가울 수도 있다. 하지만 학교시절, 또는 임신 중 과도한 체중증가 등으로 인해 튼살을 가진 이들은 날이 따뜻해지는 것이 마냥 즐겁지만은 않다. 

튼살은 갑작스런 지방세포 증가 등의 이유로 인해 진피조직의 엘라스틴 섬유가 과도하게 당겨지면서 부분적으로 늘어나 줄을 만드는 증상이다. 임신 이후나 급격한 체중 변화, 스테로이드 약물 등에 의해 발생하며, 성장기 청소년에서 발견되는 경우도 많다. 처음에 생긴 튼살은 붉은 색을 띠다가 오랜 기간에 걸쳐 점차 하얗게 변하고, 건강한 피부와 다른 피부결로 상당한 콤플렉스가 된다. 

무엇보다 오랜 시간에 걸쳐 생성된 튼살은 치료도 까다로워 더 큰 골칫덩이다. 초기 붉은 색을 띠는 동안에는 튼살레이저, 튼살연고 등을 사용해 치료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나 온전하지 않고, 흰색으로 변한 튼살은 아예 정복이 되지 않는 분야로도 알려져 있다.

다행히 최근에는 튼살의 수술적인 방법인 ‘임팩트튼살성형’이 효과적인 튼살제거 치료법으로 대두되어 한번의 치료로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 치료법은 기존에 적용됐던 튼살제거 치료처럼 조금씩 천천히 나아지는 방식이 아닌 한 번에 좋은 튼살치료효과를 볼 수 있는 수술법으로, 임산부튼살, 다이어트튼살 등으로 고민이었던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수술은 피부에 큰 부담이 없어 팔 튼살이나 가슴 튼살, 복부 튼살, 허벅지 튼살, 허리 튼살, 엉덩이 튼살, 종아리 튼살 등 전신에 적용이 가능하며, 재생촉진 관리 시스템과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재생크림 관리 등이 더해져 빠른 회복도 기대할 수 있다. 

글로비성형외과 남상재 원장은 “임팩트 튼살수술은 1회의 수술로 튼살 부위의 진피 층을 세밀하게 회복시켜주어, 튼살 자체에서 새 살이 차오르게 만들어 건강한 피부 조직으로 회복시켜 주는 치료법”이라며, “갑자기 튼살이 눈에 띄고, 연고나 레이저 등의 치료만으로는 큰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라면 임팩트 튼살성형으로 뚜렷한 튼살제거 효과와 피부가 매끈해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다만 수술 후 출혈이나 감염, 염증 등,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댓글목록

글로비성형외과님의 글에 아직 댓글이 없어요..ㅠㅠ
댓글은 글쓴이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

이벤트
닫기

빠른상담문의

02-515-3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