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menu
/menu
/close

언론보도

다양한 매체를 통한 글로비 소식을 알아보세요.

언론보도
제목 눈재수술, 적당한 시기와 2차 재수술 예방을 위한 병원 선택 신중해야
조회수 2,610 등록 날짜 2018-05-26

67dad247d6d753d0e3cfa10bd612acce_1548386809_2933.jpg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국내 성형수술 중 가장 많은 수요를 자랑하는 것이 바로 눈성형이다. 

문제는 수술 수요가 많은 만큼,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떨어지거나 수술 후 발생하는 여러 가지 문제들로 인해 눈재수술을 받는 이들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실제 성형외과 병원들에 따르면, 재수술 중 가장 재수술 확률과 빈도가 높은 부위가 바로 눈이다. 

눈은 전반적인 생김새와 분위기를 좌우하는 부위로, 사람을 대할 때 가장 많이 마주하기 때문에 그만큼 재수술 빈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눈재수술은 쌍꺼풀 라인이나 눈매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문제점 개선을 위해 다시 진행하는 수술이다. 

특히 쌍꺼풀 라인의 모양이나 두께, 흉터에 불만족하여 재수술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눈재수술 시기는 당장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라면 조기에 교정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단순 불만족이나 붓기로 인해 아직 결과를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라면, 

수술 후 피부 상태가 정상으로 회복되는 기간을 6개월~1년으로 두고 재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의해야 할 것은 쌍꺼풀재수술 등의 눈재수술은 한 가지 이유가 아니라 여러 가지 문제가 복합적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다.

 때문에 이전 수술의 실패 원인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다면 재수술도 만족스럽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그래서 쌍꺼풀재수술은 물론, 앞트임 복원 등은 반드시 눈재수술잘하는병원이나 눈재수술유명한병원을 찾아 

재수술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해 수술을 받는 것이 안전하다.

 

글로비성형외과 박종철 원장은 "쌍꺼풀재수술은 비교적 복잡하고 난이도가 높은 경우가 많아 수술 집도 경험이 많이 요구되는 수술 분야다. 

각각의 케이스에 맞는 최적의 결과를 위해서는 쌍꺼풀재수술유명한곳을 찾아 상당한 수술 경험과 실력을 갖춘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필수"라고 강조했다.

 

이어 :눈성형은 매몰법이나 절개법, 트임성형, 눈매교정 등, 모든 경우에서 재수술이 가능하고, 실제 뚜렷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가볍게 생각했다간 2차 재수술에 대한 우려도 배제할 수 없으므로, 최선의 수술방법과 시기 등을 신중하게 판단하고 시행할 것이 당부된다"고 조언했다.

 

특히 쌍꺼풀재수술 등의 성형수술은 비교적 안전하나, 개인에 따라 수술 후 붓기, 염증, 피부조직 손상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병원선택 및 수술 집도의 결정 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댓글목록

글로비성형외과님의 글에 아직 댓글이 없어요..ㅠㅠ
댓글은 글쓴이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

이벤트
닫기

빠른상담문의

02-515-3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