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menu
/menu
/close

언론보도

다양한 매체를 통한 글로비 소식을 알아보세요.

언론보도
제목 임산부 튼살, 출산 후에도 스트레스로 작용‥튼살제거 가능할까?
조회수 2,020 등록 날짜 2018-02-27

67dad247d6d753d0e3cfa10bd612acce_1548387349_8413.jpg

 

[봉황망코리아 박보배 기자] 임신과 출산을 경험한 거의 모든 여성이 튼살을 갖게 된다. 

임신 중 급격한 체중 변화로 인해 주로 배 부위에 길고 짙은 모양으로 튼살이 생기며, 체중 변화가 심할 경우 허벅지, 무릎 등 다른 부위에 튼살이 생기기도 한다. 

 


임신 중에 생기는 튼살은 체내 부신피질 호르몬이 갑자기 증가하면서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가 손상되어 나타나는 증상이다.

 

 

배가 나오고 체중이 증가하면 콜라겐 섬유 사이의 결합이 파괴되어 외관상 보기 좋지 않은 임산부 튼살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임신 초기부터 튼살 예방에 좋다는 크림을 바르는 등, 나름의 관리를 시작하지만, 대부분의 튼살크림은 튼살제거 목적이 아닌 보습효과에 초점을 둔 제품이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튼살 예방 및 제거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다.

게다가 산모들의 경우 태아에 혹시라도 영향을 미칠까 싶어 피부질환을 참거나 방치하는 경우가 많아 적절한 치료와 예방 시기를 놓치는 경우도 많다. 이렇게 되면 출산 후 체중과 튼살 스트레스가 더해져 산모는 더 괴로울 수 있다. 

이미 생겨버린 튼살, 꾸준한 치료와 보습 관리에도 사라지지 않는 튼살로 고민이 많다면 글로비성형외과의 
'임팩트튼살성형'을 통해 한 번에 피부 상태를 깨끗하게 변화시킬 수 있다.

임팩트 튼살성형은 임신 이후에 생긴 튼살이나 급격한 체중변화, 스테로이드 약물, 성장기 청소년 튼살 등 모든 종류의 튼살에 적용할 수 있는 수술 치료법이다. 
일반적인 튼살시술이 주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해 최소 3회~5회 이상 시술을 받아야 하는 반면, 1회 수술로 영구적인 튼살제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 튼살치료법이 장기간 치료에도 일시적인 튼살제거 효과만 보였던 것과 달리, 임팩트튼살수술은 붉은 튼 살부터 
시간이 오래 지난 흰색튼살까지 확실한 치료 효과를 보여준다. 

팔 튼살이나 가슴튼살, 복부튼살뿐 아니라 허리튼살, 엉덩이튼살, 허벅지튼살, 종아리튼살 등, 신체 모든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며,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한 정교한 수술과 함께 콜라겐 재생주사, 재생크림관리 등을 받아 한 번에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글로비성형외과 남상재 원장은 "튼살 관리를 위해서는 임신 중에라도 전문의와 상담해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
지만 이미 튼살이 생겨버렸다면 일반적인 관리만으로는 효과를 보기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이다"라며, "
이런 경우 임팩트튼살성형으로 집중적이고 효과적인 튼살제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므로 너무 상심할 필요는 없다"고 전했다.

다만 튼살수술 후에는 개인의 정도에 따라 출혈, 감염, 염증 등의 일반적인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원문출처 http://chinafocus.co.kr/view.php?no=12285

댓글목록

글로비성형외과님의 글에 아직 댓글이 없어요..ㅠㅠ
댓글은 글쓴이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

이벤트
닫기

빠른상담문의

02-515-3399